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주시 화암리에 위치한 

'민들레'라는 곳을 소개해드릴까해요!




민들레에 나오는 음식들은

사실 다른곳에서도 많이 판매하고 있어서

음식에 대한 영양적인 정보를 따로

말씀드리진 않을거에요 ㅎㅎ


정말 자연안에서 밥을 먹는

느낌하나만으로도 

독특하다고 할 수 있는 곳이라

소개시켜드리면

좋을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ㅎㅎ









한국교통대에서 대략 30분정도 되는 거리에요~ 






주차장 입구에요!







주차장 근처에 화장실도 있네요~







주차를 하시고 나면

민들레라는 간판이 있는곳으로 

오시면 됩니다!







입구부터 

여름분위기가 나죠? ㅎㅎ












민들레 카페의 좋은점은

야외에서 식사가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나무에 둘러쌓여 먹으면

괜시리 기분도 좋아진답니다 ㅎㅎ





겨울엔 고구마도 굽는건지 ㅎㅎ

담에 오면 어떤 용도인지 물어봐야겠어요~





벽을 모두 

창문으로 만들어 놨어요 ㅎㅎ


신기하네요 ㅎ

뭔가 최대한 자연을 받아드리려는 느낌??









식당입구는 아래와 같아요!

아!


참고로 야외에서 식사를 하시는 경우에는

식당입구에 들어가셔서

선불로 결제하셔야해요~








식당으로 들어오시면 우측에 메뉴판과 대기자 명단이 있어요.






저는 평일 이른 시간에가서 웨이팅하진 않았는데

다른 시간에는 웨이팅을 하는 경우도 있나봐요;;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겨울철에는

식당 내부에서 식사를 하는것도

나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저희는 날씨도 선선해서 야외테이블에서

먹기로 결정했답니다~







주변이 온통 초록색이네요 ㅎㅎ





먼저 치즈 돈까스를 주문해서

스프가 나왔어요 






돈까스도 그럴듯 하죠?! ㅎㅎ








또 다른 메뉴인 불고기 버섯전골이 나왔어요 ~

버섯도 양이 많고 국물도 엄청 맛있었어요 ㅎㅎ

(아 참고로 공기밥은 별도로 주문하셔야해요~)






이 가게에 메인 메뉴 파전!!





파전이 일반그릇이 아니라

파전과 어울리는곳에

나오니 


더 먹음직해 보였어요 ㅎㅎ











민들레카페는 주변경관 때문에

음식이 더 맛있었던것 같아요 ㅎㅎ


이곳에는 음식 뿐만 아니라 차 또는 디저트도 판매하니

나중에 와서 드셔보세요!

(메뉴판은 나중에 또 가게되면 찍어서 업로드 할게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