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양주 진건읍에 위치한

'물 맑은 집'이라는 

식당을 소개하려고 해요~










'물 맑은 집'은 

남양주 진건읍에 위치하고 있어요!


<사진1>







구리역을 기준으로 

'물 맑은 집'까지는 

자가용으로 15분 정도 걸린 답니다~









'물 맑은 집' 근처에 도착하시면 

간판이 보이실거에요







간판주변에 주차장이 있으니 

그곳에 주차를 하시면 돼요 ㅎㅎ


(저는 대략 11:20분 즘에 도착했던거 같은데

벌써 사람들이...일요일이라 그런가..)









주차를 하시고 입구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입구부터

자연자연 하죠 ㅎㅎ








정원이 왜 이렇게 이쁜가 했더니

역시 정원사분의 노력이었어요!








정원 정말 이쁘죠?ㅎㅎ













정원에 있는 꽃들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ㅎ












드디어 식당입구!









먼저 식당에 들어와 주문부터 했어요~









기본메뉴인 '유기농 물맑은 쌈 한쌍'을

주문했답니다~





차와 커피 종류도 다른곳 보다는 

저렴하네요!








다시 주문하고 

잠시 정원을 둘러보기로 했어요


식당입구에서 화살표 방향으로 가시면 됩니다!









정말 자연의

일부가 된 것 같이

온통 초록물결이더라구요 ㅎㅎ















야외에서 차 또는 커피를

즐기기에 좋은 장소인거 같아요!








이곳에서 제공되는 반찬과 채소들은

모두 사장님께서 직접 가꾸신다고해요.


더 안전하고 싱싱한 야채를 먹을 수 있으니

밥이 더욱 맛있겠네요 ㅎㅎ











아이들과 함께 오시면 

재미있는 놀이도 하실 수 있지 않을까요?ㅎㅎ







탁구대 까지 ㅎㅎㅎㅎ

아.. 맞다! 식사 주문한게 벌써 

나왔을거에요 ㅎㅎ


다시 식당으로 ㄱㄱ











짜잔~

채소와 기본 반찬들이 나왔어요


부모님들이 좋아하실만한 

메뉴들이 가득했어요


(참고로 저 채소는 리필이 가능하답니다~)









밥도 그냥 밥이 아닌 곤드레 밥이네요 ~ ㅎㅎ







맛난 된짱찌개도! ㅎㅎㅎ











메인 메뉴인 불고기까지 나왔어요 ㅎㅎ

저희는 고기를 많이 먹진 않아서

아래 3인분 양이 적당했는데요.









기본 반찬들도 맛있게 몸에 좋은 음식도

많았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맛는

식단 구성이라고 생각했어요~~ ㅎㅎ

(저는 보통 채소를 먹기 위해 고기를 먹거든요 ㅎㅎ)










식사를 마치고 난 후

시원한 매실차까지 ~












식사를 마치고 나와서

정원을 다시 한 번 살펴봤어요 

정말 아름답죠?!












이곳은 연인들끼리 와도 좋지만

부모님들 또는 식구들끼리 오면 너무 좋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다들 식구분들이나 가족끼리 

식사하러 오시면 만족하시지 않을까해요! ㅎㅎ






[사진 래퍼런스]

사진1

https://ko.wikipedia.org/wiki/%EB%82%A8%EC%96%91%EC%A3%BC%EC%8B%9C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