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충주 살미면 근방에 있는 맛있는 음식점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한국교통대에서 차를타면 11분거리에 있어요.


이곳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 보통 예약을 하고 간다고 해요. 




명산가든에 도착하면 주변이 전부 산이라 도착하자마자 기분이 상쾌해지시는걸 느끼실거에요~






주차할 장소도 많은것 같긴한데, 점심시간이 한창인 경우에는 공간이 부족할 수 도 있겠다 싶었어요. 

(저는 사람 붐비는걸 별로 안좋아해서 11:30분에 도착해서 점심을 먹었답니다~)







입구에 도착해서 사진을 한 장 찍었어요~








식당 내부는 칸막이로 공간이 분리되어 있고 아래 사진처럼 바닥에 앉아서 먹는 곳도 있고, 의자에 앉아서 먹는 곳도 있답니다~






저는 도착해서 명산정식을 주문했어요~







정식은 굉장히 다양한 음식들이 나오는데요~

하나하나 음식이 맛도 좋고, 전체적으로 나오는 음식의 영양소 밸런스가 좋다고 느꼈어요!






생선에는 오메가3가 풍부해요. 

오메가3

- 혈관이 딱딱해 지는걸 방지: 혈관이 딱딱해지면 혈액에 의한 압력을 못버틸 가능성이 커짐

- 혈액의 응고 완화 

- 혈압 완화: 혈압은 혈관에 가해지는 압력인데 혈관이 딱딱해지는 걸 막아주어 혈관을 탄력있게 만들어주니까 당연히 압력이 낮아지겠죠!

- 그외 몸속의 염증, 면역력 개선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해요.





더덕구이는 참 맛 있었는데요.

더덕에는 사포닌, 폴리페놀, 이눌린 등 생리활성 물질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고해요~

- 사포닌 성분은 폐기능을 증진시키고 기관지 내 점막을 보호하는데 뛰어난 작용을 합니다 (특히 기침, 가래에 좋아요~)

- 사포닌은 혈관 내 유해한 콜레스테롤을 배출시켜주고, 독서와 노폐물을 제거시켜주어 혈관건강에 이롭습니다

- 사포닌은 오메가3와 같이 몸속 염증을 제거해주는 역할도 한다고해요.

- 그외 피로회복, 간기능증진(독소배출), 당뇨개선, 변비 및 다이터트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곳은 특히나 나물이 굉장히 맛있는데요. 적당한 그릇에 적당한 양이 나와 정갈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맛도 굉장히 훌륭했고 지인에게 들은바에 의하면 된장, 고추장, 간장 등 장류는 숙성시켜 사용하고 산나물은 인근 지역에서 채취한다고 들었어요!








나물이 맛있고 굉장히 다양해서 몸이 정말 건강해지는 기분이에요!






방문하실때는 꼭 영업시간을 확인하시고, 미리예약을 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