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상해 여행중에서 예원과 그리고 우전(우한 아니에요! 그리고 여행날짜도 2019.03월 이었어요!) 여행 다녀온 후기를 작성하려고해요!






<1.예원>




혹시 '점입가경'이라는 사자성어를 들어보셨나요? 점입가경(점점 점, 들 입, 아름다울 가, 지경 경)이라는 뜻은 점점 안으로 들어갈수록 아름다운 재미있는 곳으로 들어간다는 뜻이에요.


그리고 이 말의 어원이 된 곳이 예원이라고해요.






예원은 명나라 1577년에 개인정원으로 만들어 졌어요. 하지만 건립 후 상인이 매입하여 1760년까지 방치되어 있다가 1842년 아편전쟁이 일어나자 영국군이 이곳을 5일간 점령했다고 합니다. 1942년에는 일본군에 의해 심하게 손상입었고, 그러다가 1956~1961년 사이에 상하이 시 정부에의해 보수되었고 1961년 일반인에게 개방되었다고 하네요. 1982년에는 국가 단위의 문화재로 공표되기도 했습니다.



상해를 방문하면 꼭 가보는 곳이 예원인데요. 낮에도 가면 이쁘지만 저녁에 가면 정말 아름다워요. 


처음에는 건물의 웅장함과 중국 특유의 가옥구조로 인해 굉장히 놀랬어요. 꼭 애니메이션 만화에나 나올 법한 그런 곳이었어요.







특히 예원에는 굉장히 많은 상점이 있어요. 이곳에서 기념품을 구매하시는 분들도 꽤 많더라구요.



상점뿐만 아니라 음식점도 많이 있으니 출출하시면 이곳에서 식사를 하시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특히 예원에는 굉장히 화려한 색채들로 관광객들을 놀라게 해요!











<2. 우전여행 (우한아니에요ㅜㅜ ). 방문날짜 2019.03>


상해에서 상해 시외버스를 타면 우전이란곳을 여행할 수 있는데요. 우전은 강남수향마을 중 하나에요.


작성중....



(암살의 배경이 되었던 곳도 수향마을이죠! 1:40초 부터 나와요~)




(위의 영상은 6곳의 강남수향마을중 시탕 수향마을이고 제가 간곳은 우전 수향마을이에요!)

 










[글 래퍼런스]

https://ko.wikipedia.org/wiki/%EC%98%88%EC%9B%90

http://themesaytour.co.kr/html/tour_view2.asp?cateno=1&idx=54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