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컴퓨터 하드웨어 카테고리에서

CPU, GPU, Memory 에 대해

글을 다룬적 있었죠!



그런데 

개념적인 정보들만

다루고 나서 

트렌드를 따라가지 못하면

굉장히

억울할 것 같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이곳에서는

주간별로 CPU, GPU, Memory 관련 기사들을 

정리해서 다룰 예정이에요 ㅎㅎ



전 세계를 주름잡는 애플, 구글, 삼성, 인텔, NVIDIA, AMD 등의 IT 회사들이

서로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살펴보고


여러분들께서 이러한 기사들을 상식으로 알고계신다면

'대한민국'이 더 스마트해질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렇게 '최신기사' 카테고리를 개설하면

의미가 있을거라 생각했어요 ㅎㅎ



물론 엄청 뛰어나신 분들이 

여러곳에서 정보를 주시고 있기 때문에

유용한 유튜브 사이트나 커뮤니티 같은 곳을

공유해서 더욱 많은 분들이

스마트해질 수 있도록


노력해볼게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