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글에는 풍류 문화관이라는 곳을 

소개하려고 해요~





    



풍류문화관은 중앙탑 공원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중앙탑 공원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시면 돼요~


(보통 이곳에 주차하시고 "메밀마당->풍류문화관->중앙탑&중앙탑공원" 이렇게 코스로 즐기시더라구요~)




















주차를 하시고 아래 이동경로로

오시면 돼요~







들어가는 입구가 2곳이에요

아무곳이나 들어가시면 돼요~























휴관일은 원래 월요일이에요 ㅜㅜ

그런데 가끔씩 문이 닫힌 날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재방문! ㅎㅎ


풍류문화회관 안으로 들어오시면

카운터가 있는데 

여기 카운터에서 주문 하시면 되요~


(저는 대추차 주문~)








안에 약국도 있네요 ㅎㅎ








주문하시고 아래 화살표 방향으로

오시면돼요~







한옥 고유의 

구조에요

앞 뒷 창을 개방해놔서

더운 여름에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어요~







주문한 대추차 등장!







대추차를 두고

바깥 풍경을 보면서

차를 마시니 차가 

더욱 맛있었어요!













한국 전통놀이인

투호도 할 수 있나봐요~







충분히

릴렉스 한 시간을 보내고

나왔답니다~








풍류문화관에서 나오시면

아래와 같이 남한강과 같이 걸으실 수 있는

공원이 조성되어 있으니 많이 이용해주세요!






아래 풍류문화회관

정보들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