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엔 화암리에 위치한

'호수가 아름다운전망대'라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앞서 소개해드렸던

민들레 식당과 

5분정도 거리에 있네요!








주차장을 찾기 힘드실 수 있는데

호수길을 따라 오시다가

아래와 같은 색의 건물을

발견하시면

그 근처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시면 돼요~







주차장이에요~







주차를 하시고

아래 화살표 방향대로 따라오시면 돼요~

(차를 갖고 올라가면 안되는것 같더라구요!)






계속길을 따라 올라오시면






두 갈래가 나오는데

오른쪽으로 가셔서 먼저 주문을 하셔야해요

(주인분께서 왼쪽으로 올라가면 

정말 경관이 좋은곳이 있다고해서 

나중에 한 번 다시 가보려구요 ㅎㅎ)






앞에 보이시는 건물에서 주문하시는건 아니에요ㅎ

주문을 하는 곳을 따로 있어요!

화살표 방향대로 따라오세요~







야외에 테이블이 많이 있네요~








전봇대 무엇 ㅜㅜ









연꽃 디테일!







이곳이 주문을 하는곳이에요~






역시 전

캐모마일 사랑.... ㅎㅎ


이곳에오시면 다른 차들도 드셔보세요

기성품말고 직접

만드셨다고해요 ㅎ







겨울엔 식당 내부에서 차를 마셔도

좋을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저희는 주문을 마치고 나와서

주인분께서 더 경치가 좋은 곳을 소개시켜주어

그쪽으로 가기로 했어요!


(3번째 deck으로 가면된다고 하셨어요~)

 






드디어 도착!

전망대 이용수칙 한 번씩 읽어주시고~



.

.

.

.

.

.

.

.

.

.



과연 경치가 얼마나 좋을까??


.

.

.

.

.

.

.

.





ㅎㅎ 어때요? 괜찮죠? ㅎㅎ







눈 앞에 건물없이

탁 트인곳을 본지가 굉장히 

오랜만인거 같아요








이때는 날씨가 조금 흐려서

 이런 분위기에 맞는

노래를 들었어요 ㅎㅎㅎㅎ 


[흐린 날씨 수 전망대에서 들으면 좋을 리스트 추천곳]


1.이적-Rain

2.이소라-바람이분다

3.황진이 OST - 꽃날

4.Adel - Someone Like you

5.안예은 - 홍연

6.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 생명의 이름

7.하울의 움직이는 성 - 회전목마

8.마녀배달부 키키 - 바다가 보이는 마을 (오르골 버전)


지브리 음악들은 대부분 잘 어울렸던것 같아요 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