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면역력에 

관심있어 하시는 분들이 급증했어요!

버섯은 기본적으로 면역력을 증강시켜주는

베타카로틴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에 가시면

엄청난 면역력 증강을 체험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은 바로

충주시 호암리에 위치하고 있는

"범바우 버섯 마을"식당입니다!








한국교통대에서 대략

14분정도 되는 거리네요!






차를 타고 

범바우 버섯마을에 

도착했어요!


(11시에 오픈이에요~)







주차장을 따로 없고

주변에 아무곳에나 주차하시면

되는것 같아요~






여러 방송에도 출현한 

흔적들이 보여요!








식당입구 입니다~








지역음식 경연대회에서도

수상한 이력이 있네요!ㅎㅎ








식당내부 모습이에요~











저희는 버섯한우전골을

주문했어요!

(ㅎㅎ 1박2일 출연자분들

사인도 있네요 ㅎ)







먼저 기본반찬이 나옵니다~













아래 보이는 버섯은

노루궁뎅이 버섯이에요


이름 그대로 노루궁뎅이와 닮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라고해요 ㅎ


항암효과, 치매예방, 항헬리코박터 작용을 한다고 하네요 ㅎㅎ










기다린 끝에 한우전골이 나왔어요!

와~~ 모양이 정말 이쁘죠?

정말 버섯이 다양하네요~


표고버섯, 능이버섯, 새송이버섯, 팽이버섯 등등이 있는것 같아요


(다음엔 아주머니께 버섯 종류들을 다 물어봐야겠어요ㅎㅎ)


아! 참고로 저게 다 한우가 아니에요 ㅜㅜ (밑에 숙주나물이 가득 ㅎㅎ)





위에서 보면 또 색다르죠?
























밥과 같이 먹으니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특히 육수에 버섯향이 진하게 우러나니까

육수 맛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부모님들 모시고 오시면 특히 더 좋을 것같네요!



+ Recent posts